게임프로그래밍 분야에 전체 31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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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원제 :UNITYの敎科書 2D & 3Dスマ-トフォンゲ-ム入門講座 はじめてでも安心!
기타무라 마나미 | 김은철, 유세라 | 길벗 | 2022.02.14
28,000원  25,200원(10%↓)  
검증된 베스트셀러 [유니티 교과서] 유니티 2021 버전에 맞춰 개정!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가장 쉬운 유니티 입문서! [유니티 교과서(개정5판)]은 유니티를 사용해 2D/3D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만들면서 유니티 기초 지식과 함께 게임 제작 흐름을 익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유니티를 설치한 후 C# 핵심 문법을 학습하고, 이어서 여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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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버 옐롯과 함께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옐롯 | 위키북스 | 2022.03.15
22,000원  19,800원(10%↓)  
10.0점 1개 0개
유튜버 옐롯의 친절한 안내로, 직접 만든 로블록스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이 책은 옐롯의 유튜브 채널에 있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강좌를 정리한 책입니다. 로블록스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내가 만든 게임을 친한 친구, 전 세계 로블록스 플레이어들과 즐겨보세요. ★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 ★ ◎ 로블록스/로블록스 스튜디오 설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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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로블록스 게임 코딩 Roblox Studio와 루아 프로그래밍으로 게임을 만드는 최고의 가이드
원제 :Coding Roblox Games Made Easy
조경빈 | 잰더 브룸보 | 조경빈 | 잰더 브룸보(Zander Brumbaugh) | 에이콘출판 | 2021.08.31
25,000원  22,500원(10%↓)  
로블록스(Roblox)는 다른 일반적인 게임과 달리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글로벌 가상 플랫폼이다. 매일 1억 5천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로블록스는 루아(Lua)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해 개발한다. 이 책을 통해 로블록스 플랫폼의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의 메커니즘과 더불어 수익화,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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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입문 블루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예제로 실습하며 익히는 게임 개발
원제 :作れる!學べる!UNREAL ENGINE 4ゲ-ム開發入門
아라카와 다쿠야 | 윤준 | 아라카와 다쿠야 | 윤준 | 아라카와 다쿠야 | 윤준 | 한빛미디어 | 2020.10.01
35,000원  31,500원(10%↓)  
코드 한 줄 몰라도 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로 게임 개발하기 게임 개발 전수의 달인이 언리얼 엔진 4를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설치부터 게임 제작까지 간단한 예제를 만들며 언리얼 엔진을 다뤄본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게임 개발의 기초를 익힐 수 있습니다. 저자가 제공하는 풍부한 예제로 직접 만들면서 편집기에서 모델 가져오기, 블루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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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강좌! 유니티(2021) 유니티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위키북스 게임 개발 시리즈]
이재현, 이재현, 이재현 | 위키북스 | 2021.06.10
48,000원  43,200원(10%↓)  
유니티 2021 버전과 더불어 한층 더 충실하게 보강된 내용으로 돌아왔습니다! 유니티는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는 게임 개발 엔진이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출시되는 많은 모바일 게임은 물론 게임 분야가 아닌 VR/AR, 영화, 산업 전반에서 유니티를 도입하는 추세다. 이 책은 최신 버전 유니티 2021를 이용해 게임 개발에 필요한 기능을 먼저 학습한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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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Unity 2021/2022 호환
부록: 어드레서블 시스템, 2022 버전 호환 가이드 별도 제공
이제민 | 한빛미디어 | 2022.02.01
60,000원  54,000원(10%↓)  
독자분들로부터 수많은 찬사를 받았던 유니티 대표 도서 『소문난 명강의: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가 개정판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책은 기본을 빠르게 익히고 나서 게임을 직접 만들며 필요한 기능을 알아가는 입문 + 활용서로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줍니다. C#을 몰라도, 유니티 엔진을 몰라도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C# 입문 + 유니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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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를 끌어당기는 모바일 게임 기획 기획서 작성부터 취업까지 한 번에!
민준홍, 유수연, 박형선, 민준홍, 유수연 | 비제이퍼블릭 | 2020.12.18
26,000원  23,400원(10%↓)  
게임 기획 지망생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지침서 길고 복잡한 이론서는 많다. 하지만 게임 기획 지망생의 취업을 위한 방향성과 실제 준비 방법을 직접적으로 알려주는 실전 안내서는 지금까지 없었다. 이 책은 바로 그런 실전 안내서이다. 게임 기획을 배우고 싶은 분들은 인터넷에 정보를 찾아보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잘 정리되어 있는 정보가 많지 않다.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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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키로 아트웍스(스페셜 한정판)
원제 :SEKIRO:SHADOWS DIE TWICE OFFICIAL ARTWORKS
프롬소프트웨어 | 김동욱 | 프롬소프트웨어 | 김동욱 | 비엘북스 | 2020.07.27
39,000원  35,100원(10%↓)  
10.0점 1개 1개
이 책은 닌자 사무라이 액션 게임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의 “美”를 정수로 담아낸 아트북이다. 때는 전국시대, 거센 눈발이 날리는 봉우리 너머에 아시나국이 있었다. 아시나국은 '검성' 아시나 잇신이 불과 당대에 국가를 찬탈하여 세력을 떨친 북국의 강호였다. 그러나 그 아시나가 존망의 갈림길에 처해 있었다. 잇신의 손자 아시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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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아티스트가 기술을 이해하면 놀라운 일이 생깁니다.
정종필(대마왕), 정종필 | Pope Kim 감수 | 비엘북스 | 2017.09.26
39,000원  35,100원(10%↓)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은 프로그래밍으로 완성해야 하는 쉐이더의 구현을 아티스트들의 역량으로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저자의 오랜 게임그래픽 실무경험과 대학강의에서 쌓아둔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아티스트들이 어렵게만 느끼고 있던 쉐이더를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접근하여 중급 단계의 쉐이더까지 다룰 수 있는 자신감과 능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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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원제 :Theory of Fun for Game Design
유창석, 전유택 | 라프 코스터, 라프 코스터 | 유창석, 전유택 | 길벗 | 2017.03.25
22,000원  19,800원(10%↓)  
9.9점 1개 7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게임 업계가 발전하면서 게임을 만들고, 게임 개발 방식이 정형화되고, 게임이 큰돈을 벌어들이는 사업이 될 동안 누구도 생각해보지 않았던 재미와 게임의 본질을 탐구한 책이다. 게임을 깊게 이해하고 있지 않다면 나올 수 없는 재미와 게임 디자인의 예술성에 대한 통찰을 담고 있다. 게임 플레이, 게임의 재미를 탐구하는 게임 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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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를 몰라도 만들 수 있는 유니티 2D 게임 제작
원제 :樂しく學ぶUNITY2D超入門講座
유세라 | 모리 요시나오 | 유세라, 김은철 | 모리 요시나오 | 유세라 | 모리 요시나오 | 김은철, 유세라 | 영진닷컴 | 2021.02.19
22,000원  19,800원(10%↓)  
「언제, 무엇을 할 것인가? 」만 알면 유니티를 몰라도 2D 게임을 만들 수 있다! 게임용 프로그래밍 언어를 잘 알지 못해도, 완벽하게 코드를 이해하지 못해도 「언제, 무엇을 할 것인가? 」만 알면 누구나 쉽게 유니티 2D 게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유니티 기본부터 차근차근 설명하면서,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단순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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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심재근, 심재근 | 에이콘출판 | 2016.07.12
30,000원  27,000원(10%↓)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은 다른 게임 기획 책들과는 달리 특정 경험담을 공유하거나 방대한 지식과 정보를 나열식으로 설명하지 않는다. 대신 실제 시스템 기획 업무 순서에 맞춰 설명하면서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예시를 단계마다 보여준다. 또한 시스템 기획에 집중해 설명한다. 이 책은 시스템 기획의 기본 개념부터 시작해 시스템 기획의 절차와 각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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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자를 위한 캐릭터 셋업 테크닉
이상원, 이상원, 이상원 | 비엘북스 | 2016.03.30
39,000원  35,100원(10%↓)  
9.5점 2개 8개
3ds Max의 IK, Bone, Controller 등을 이용한 캐릭터 셋업 전문서 이 책은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는 책이다. 특히 바이패드와 함께 Bone과 Controller를 제어하며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과정이 이 책의 핵심이며 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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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원제 :Mastering Unity Scripting / [acorn PACKT]
앨런 쏜(Alan Thorn) | 장석현 | 앨런 쏜 | 장석현 | 에이콘출판 | 2016.01.27
35,000원  31,500원(10%↓)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는 유니티에서 C#을 이용해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해보는 중급자용 안내서다. C#과 유니티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있는 독자를 대상으로 디버깅, 인공지능, 사용자 정의 렌더링, 에디터 기능 확장, 애니메이션 등을 비롯한 실용적 주제 및 사례에 대한 스크립트 작성을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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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 히데오의 창작하는 유전자
원제 :創作する遺傳子 僕が愛したMEMEたち
코지마 히데오 | 부윤아 | 컴인 | 2021.12.08
16,800원  15,120원(10%↓)  
8.5점 2개 1개
〈메탈 기어 솔리드〉 시리즈, 〈데스 스트랜딩〉 등을 탄생시킨 천재 게임 크리에이터가 밝히는 창조력의 근간! 세계적 게임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의 창작의 원천은 책과 영화, 음악에 대한 깊은 존경과 열정으로 타오른 것이었다. “이 책에 소개한 책과 영화들은 내가 스스로 발길을 옮기고 눈으로 보고 머리로 생각하여 고른 것들 중 극히 일부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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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년차 게임 개발 아마추어들의 게임 프로젝트 관리와 기획, 게임 디자인 이야기
박소현, 이재호, 주진영, 김다훈, 박소현, 이재호, 주진영 | 성안당 | 2021.08.30
19,000원  17,100원(10%↓)  
10.0점 5개 1개
팀 빌딩부터 프로토타이핑을 거쳐 출시까지! 아마추어 게임 개발자들은 어떻게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진행했을까? 게임 개발자 지망생들에게 꼭 필요한 생생한 사례와 실질적인 조언들! 많은 게임 개발자 지망생들은 취업을 위해 직접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어 한다. 게임 개발 경험은 개발 과정 중에 실무자로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업무 내용에 대한 이해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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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 모바일 게임 개발 기본부터 증강 현실 앱 만들기까지
원제 :Unity 2020 Mobile Game Development
존 도란, 존 도란(John P. Doran) | 이진오, 이진오 | 에이콘출판 | 2021.08.06
36,000원  32,400원(10%↓)  
유니티 엔진으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 사항을 예제와 함께 세심하게 다룬다. 프로토타입 형식의 게임을 같이 구성하면서 최신 모바일 게임이 포함해야 할 트렌디한 기능을 구현한다. 유저 트랙킹, 테스트, SNS, 마케팅까지 다루면서 단순히 게임 개발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종합 패키지의 관점에서 바라본다. 유니티로 모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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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문서 작성 기술 컨셉단계부터 레벨디자인까지 문서작성으로 보는 게임디자인과정의 모든것!
주진영, 주진영 | 성안당 | 2021.06.14
16,800원  15,120원(10%↓)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문서 작성 기술은 게임 디자이너를 지망하는 많은 이들이 문서 정리의 효용성에 대해서 궁금해 한다. 많은 경험자들은 문서를 팀원들이 모두 꼼꼼하게 읽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고, 문서에 쓸 문장을 고민하는 것보다 게임 플레이를 한 번이라도 더 해보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가장 좋은 경험은 역시 게임을 만들어 보는 것이지만 경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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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이펙트 마스터 가이드 셰이더그래프,슈리켄,후디니,서브스턴스디자이너로만드는고품질게임이펙트
원제 :UNITYゲ-ムエフェクトマスタ-ガイド / [위키북스 게임 개발 시리즈]
아키야마 타카히로 | 윤윤 | 아키야마 타카히로 | 윤윤 | 위키북스 | 2020.10.28
42,000원  37,800원(10%↓)  
《유니티 게임 이펙트 마스터 가이드》에서는 유니티의 버전이 계속 올라감에 따라 기능이 새롭게 바뀌고 있는 표준 파티클 에디터 ‘슈리켄’과 노드 기반으로 셰이더 구축이 가능한 ‘셰이더 그래프’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이펙트를 제작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 후디니를 사용한 모델 리소스의 작성, 서브스턴스 디자이너를 사용한 텍스처 작성 방법도 알려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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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머티리얼 70가지 예제로 배우는 머티리얼 제작과 활용
원제 :Unreal Engine 4 Shaders and Effects Cookbook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 | 김규열 | 존 도란,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Brais Brenlla Ramos), 존 도란(John P. Doran) | 김규열 | 에이콘출판 | 2020.07.28
40,000원  36,000원(10%↓)  
언리얼에서 머티리얼 제작은 결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이를 이론적인 설명이나 각 노드 설명만 보는 것으로는 지루해서 학습을 쉽게 포기하게 된다. 그래서 이 책에서는 입문자가 따라 하면서 배울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예제를 따라 해보면 언리얼에서 머터리얼 제작을 하는 방법과 제작한 머터리얼을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기초 지식을 얻을 수 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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