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의 시리즈 상품이 전체 13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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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콘솔 2.0 : 사진으로 보는 가정용 게임기의 역사
원제 :The Game Console 2.0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Amos, Evan| 에이콘출판 | 2022.12.29
35,000원 | 31,500원 (10%↓) + 1,75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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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비디오 게임의 시장이 막 생겨나던 시기의 ‘마그나복스 오딧세이’와 ‘가정용 퐁’ 기기부터 9세대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 5와 Xbox Series X|S까지 100개 이상의 가정용 게임기와 부속 기기들을 선명한 사진으로 담아냈다. 단순한 사진의 아카이브를 넘어서 50년에 걸친 가정용 게임기의 역사를 9세대로 나눠 설명한다. 또한 각 게임기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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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의 이해 :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원제 :Understanding Virtual Reality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윌리엄 셔먼 저/송지연| 에이콘출판 | 2021.07.12
65,000원 | 58,500원 (10%↓) + 3,25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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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을 사람들 사이의 정보와 경험, 즉 인간의 의사소통의 매체로써 공유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탐구한다. 이 책을 통해 물리적으로 생동감 있는 효과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기술, 유용하고 의미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포함해 VR의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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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를 사용한 언리얼 엔진 4 개발 : 100여 개의 레시피를 통해 배우는 언리얼 4 게임 개발 가이드
원제 :Unreal Engine 4.x Scripting with C++ Cookb...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존 도란, 윌리엄 셰리프, 스테판 화이틀 저/조경빈| 에이콘출판 | 2021.01.04
45,000원 | 40,500원 (10%↓) + 2,250P (5%)
평점 starstarstarstarstar 10점 I 리뷰 0건 I 평점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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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생성부터 블루프린트 편집기, C++ 클래스와 구조체, 메모리 관리, 스마트 포인터, 디버깅, 액터와 컴포넌트, 이벤트와 델리게이트, 입력과 충돌, 클래스와 인터페이스 통신, C++과 언리얼 편집기의 연동 UE4 API 사용 및 멀티플레이어 네트워킹, AI 작성 및 유저 인터페이스까지 100개가 넘는 실전 레시피를 통해 언리얼로 만드는 게임에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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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 가상 현실과 공간 컴퓨팅 : 차세대 공간 컴퓨팅의 이론과 예제
원제 :Creating Augmented and Virtual Realities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에린 팡길리넌, 스티브 루카스, 바산스 모한 저/김서경, 고은혜| 에이콘출판 | 2020.10.30
35,000원 | 31,500원 (10%↓) + 1,75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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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 공간 컴퓨팅이라는 관점에서 AR/VR이 지닌 가능성을 다각도로 조망한다. 현재까지 출판된 AR/VR 책들이 유니티/언리얼 엔진 개발이나 게임 개발에 집중한 반면, 이 책은 인간-컴퓨터의 상호작용에서 출발해 감각과 지각, AR/VR 예술과 디자인, 실제 개발에 필요한 컨셉, 데이터 시각화와 머신러닝과의 관련성,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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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D 게임 개발 : 유니티와 C#으로 시작하는 인디 게임 개발
원제 :Developing 2D Games with Unity: Independen...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재레드 할펀 저/김홍중| 에이콘출판 | 2020.04.29
30,000원 | 27,000원 (10%↓) + 1,500P (5%)
평점 starstarstarstarstar 7.0점 I 리뷰 0건 I 평점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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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와 C# 언어를 사용해서 2D 게임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유니티와 다른 게임 엔진 비교, 유니티 설치 방법, 에디터 기능 소개, 스프라이트, 캐릭터 애니메이션, 타일, 타일맵, 충돌 판정, 인벤토리, 디자인 패턴, 코루틴, 간단한 AI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그리고 예제를 통해 간단한 탑다운 방식의 2D RPG 게임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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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 최전선 : 기획에서 개발, 출시까지 게임의 모든 것
원제 :Game development and production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ERIK BETHKE 저/허영주| 에이콘출판 | 2005.06.10
24,000원 | 21,600원 (10%↓) + 1,20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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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에서 개발, 출시까지 게임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책. 많은 내용을 포괄하는 디자인문서의 작성, 작업과 스케줄의 정확한 예측, 포괄적인 QA 계획 설정 등은 게임 개발 계획에서 놓치기 쉬운, 그러나 간과할 수 없는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 게임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에릭 베스케는 이런 문제에 대한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또 이 책에서는 개발 방법과 프로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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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Art : 에서 까지 40가지 게임 개발 스토리
원제 :Game Art: Art from 40 Video Games and Inte...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매트 세인즈베리 저/조동령| 에이콘출판 | 2015.09.30
36,000원 | 32,400원 (10%↓) + 1,80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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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판타지〉, 〈드래곤 에이지〉, 〈데드 오어 얼라이브〉, 〈진삼국무쌍〉 같은 친숙한 유명 게임에서부터 〈네버 얼론〉이나 〈텐가미〉 같은 독립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의 개발자들과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담은 책이다. 개발자들의 다양한 성장 배경, 동기, 게임관, 개발 철학 등을 들을 수 있고, 여러 개발 사례를 통해 실제 게임이 만들어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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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가지 iOS 게임 탄생과 개발 비화
원제 :Buttonless: Incredible iPhone and iPad Gam...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라이언 리그니 저/이영준| 에이콘출판 | 2015.09.25
30,000원 | 27,000원 (10%↓) + 1,50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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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가지 iOS 게임 탄생과 개발 비화』는 앱스토어 초창기 아이폰, 아이패드용 위대한 게임을 만들어낸 개척자들의 이야기로 67개의 챕터는 각각 저자가 엄선한 게임의 소개와 제작 비화로 이뤄져 있다. 일반 게이머에게는 훌륭한 레퍼런스 게임 목록이 되고, 개발자와 게임 관계자에게는 해외 게임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소중한 간접 경험이 될 수 있는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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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에이콘출판 | 2015.07.31
25,000원 | 22,500원 (10%↓) + 1,25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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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은 최근 50% 이상의 고도성장을 지속하면서 내수 시장 정체를 고민해왔던 한국 모바일 게임업계에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앱 마켓 구조와 까다로운 서비스 환경, 그리고 그들만의 특징적인 BM(수익 모델)을 가지고 있다. 이 책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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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스크린 모바일 게임 디자인 : 아이디어 구상부터 스토리텔링 마케팅까지
원제 :Swipe This: The Guide to Great Touchscreen...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스콧 로저스 저/권혜정| 에이콘출판 | 2014.02.28
35,000원 | 31,500원 (10%↓) + 1,75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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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스크린 모바일 게임을 만들고 싶지만 무엇을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게임 기획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책이다. 닌텐도 DS의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을 비롯해 여러 게임 프로젝트에 참여해온 저자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좋은 게임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전개하는 방법, 터치 컨트롤을 매력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다양한 게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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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ification 소셜게임 : 모든 비즈니스를 게임화하라
원제 :Game on : energize your business with soci...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존 라도프 저/박기성| 에이콘출판 | 2011.12.09
30,000원 | 27,000원 (10%↓) + 1,50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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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자를 위한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제12권 『Gamification & 소셜게임』. 소셜게임의 설계 과정을 중심으로 설명한다. 소셜게임 개발과 운영에 대한 실무 지식에서부터 포괄적으로는 심리학, 사회학, 그리고 문학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면서 우리가 게임에 사로잡히는 근본적 이유를 파헤치고자 시도한다. 아울러 게임의 마법을 적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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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 게임 개발 기획 마스터 세트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3]
제프 펄튼, 스티브 펄튼, 제시 셸 저/송용근, 유윤선, 전유택| 에이콘출판 | 2011.09.30
98,000원 | 88,200원 (10%↓) + 4,90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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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 게임 개발 기획 마스터 세트』는 플래시 게임을 개발, 기획, 마스터할 수 있는 도서 3권을 세트로 구성한 것이다. 『플래시 멀티플레이 게임 개발』은 ‘멀티플레이 요소’에 대한 기본 질문부터 멀티플레이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맞닥뜨리는 기술 내용에 이르기까지, 플래시로 만드는 멀티플레이 게임의 모든 것을 설명한다. 『플래시 게임 마스터』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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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개발자를 위한 DIRECTX 게임 데모 프로그래밍 : DirectX 기초부터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셰이더 프로그래밍까지
원제 :Hackish C++ games & demos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1]
마이클 플레노프 저/안병규| 에이콘출판 | 2008.10.23
28,000원 | 25,200원 (10%↓) + 1,400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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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제5권 『초보 개발자를 위한 DIRECTX 게임 데모 프로그래밍』. DirectX와 C++에 대한 기본 지식을 지닌 초보 개발자를 대상으로 삼고 있다. 이 책은 DirectX와 C++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머의 기술과 능력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데모를 만드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3차원 그래픽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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