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로그래밍 분야에 전체 19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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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득우의 게임 수학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 | 책만 | 2022.02.22
45,000원  40,500원(10%↓)  
39가지 실시간 렌더링 게임 프로그래밍 실습 예제를 하나씩 따라 해보며 독자가 직접 체득하는 흥미로운 게임 수학의 세계! 게임 개발자와 그래픽 아티스트들이 궁금해 했던 3D 가상 세계와 메타버스 구현을 위한 수학적 원리와 응용 기법! 취업과 이직을 원하는 개발자와 아티스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초급자들에게는 선형대수학의 기초를 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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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개발 첫 발자국 떼기 로블록스 공식 가이드
ROBLOX(로블록스) | 이진오 | 에이콘출판 | 2022.05.31
35,000원  31,500원(10%↓)  
메타버스 시대와 코로나를 거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로블록스 게임 개발 플랫폼을 이해하기 편하게 구성한 입문서다. 로블록스의 기본 구조와 기능, 게임 개발 예제부터 유료화 방법까지 전반을 다루며, 책을 다 읽은 후에는 로블록스를 잘 이해할 수 있다. 로블록스 개발 초보자에게는 좋은 입문서로, 베테랑 게임 개발자에게는 빠르게 플랫폼을 이해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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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로블록스 게임 코딩 Roblox Studio와 루아 프로그래밍으로 게임을 만드는 최고의 가이드
원제 :Coding Roblox Games Made Easy
조경빈 | 잰더 브룸보 | 조경빈 | 잰더 브룸보(Zander Brumbaugh) | 에이콘출판 | 2021.08.31
25,000원  22,500원(10%↓)  
로블록스(Roblox)는 다른 일반적인 게임과 달리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글로벌 가상 플랫폼이다. 매일 1억 5천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로블록스는 루아(Lua)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해 개발한다. 이 책을 통해 로블록스 플랫폼의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의 메커니즘과 더불어 수익화,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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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첫 로블록스 게임 프로그래밍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게임 제작부터 수익 창출까지
김경흥 | 비제이퍼블릭 | 2022.03.22
25,000원  22,500원(10%↓)  
9.0점 4개 0개
누구보다 빠르게 메타버스를 체험하는 가장 쉬운 방법! 이 책과 함께 로블록스 게임의 세계에 빠져 볼까요? 수많은 게임 플랫폼 중에서도 로블록스는 특별합니다. 다른 게임 제작 툴과 비교했을 때, 쉽고 편리하게좋은 퀄리티의 게임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게임 제작 툴에 대한 아주 기초적인 이론부터 게임 프로그래밍,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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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으로 풀어 보는 게임 디자인
원제 :Advanced Game Design
마이클 셀러스 | 진석준 | 에이콘출판 | 2022.02.28
40,000원  36,000원(10%↓)  
하나의 시스템으로 세상을 이해하고 이런 시각을 기반으로 게임 디자인을 분석하고 살펴보는 책이다. 게임을 각각의 부분과 시스템으로 정의하고, 이들이 어떻게 조화롭게 하나의 게임을 구성하게 되는지 살펴본다. 잘 알려진 일화들과 일상 생활에서 살펴볼 수 있는 예를 중심으로 시스템과 게임 디자인에 관한 이야기를 쉽고 흥미롭게 풀어간다. 이 책으로 게임을 그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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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URP 셰이더 입문
이상원 | 비엘북스 | 2022.02.25
34,000원  30,600원(10%↓)  
셰이더(Shader)를 HLSL(High Level Shader Language)로 다루고 싶은 아티스트를 위한 입문서입니다. 1. 아티스트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기초 그래픽스 이론과 셰이더 개념을 설명하고, 이를 유니티 엔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합니다. ■ 셰이더 그래픽스를 위한 그래픽스 이론과 개념 ■ 셰이더 그래프의 활용 ■ 셰이더 코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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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게임 제작 점프맵 만들기 Roblox로 배우는 기초 코딩
Nofair | 디지털북스 | 2022.01.10
20,000원  18,000원(10%↓)  
흙먼지 풍기며 뛰어놀던 아이들은 온라인 공간 속에 자신들만의 놀이터를 만들어 놀기 시작했습니다. 로블록스라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온라인 놀이터에서 아이들은 자유롭게 상상하는 바를 행동에 옮기고 있습니다. 밖에 쉬이 나가지 못하는 판데믹 상황은 이러한 흐름을 더욱 가속시키고 있지요. 오프라인은 점점 온라인에게 영역을 내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온라인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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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년차 게임 개발 아마추어들의 게임 프로젝트 관리와 기획, 게임 디자인 이야기
박소현, 이재호, 주진영, 김다훈, 박소현, 이재호, 주진영 | 성안당 | 2021.08.30
19,000원  17,100원(10%↓)  
10.0점 5개 1개
팀 빌딩부터 프로토타이핑을 거쳐 출시까지! 아마추어 게임 개발자들은 어떻게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진행했을까? 게임 개발자 지망생들에게 꼭 필요한 생생한 사례와 실질적인 조언들! 많은 게임 개발자 지망생들은 취업을 위해 직접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어 한다. 게임 개발 경험은 개발 과정 중에 실무자로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업무 내용에 대한 이해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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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썬으로 배우는 게임 개발: 입문편
원제 :PYTHONでつくるゲ-ム開發入門講座 / [파이썬으로 배우는 게임 개발]
히로세 츠요시 | 김연수 | 히로세 츠요시, 히로세 츠요시 | 김연수 | 제이펍 | 2020.10.26
28,000원  25,200원(10%↓)  
10.0점 1개 1개
인기 장르의 게임을 만들며 배우는 파이썬 활용법! 25년차 현직 게임 프로그래머가 알려 주는 게임 개발 노하우! 파이썬은 초보자도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구성하는 프로그램의 행 수가 적어서 게임을 개발할 때 많이 쓰이는 언어입니다. 이 책은 일본의 유명 게임 회사에서 게임을 기획, 개발한 저자가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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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교과서 알고리즘부터 아키텍처까지
배현직, 배현직(Hyun-jik Bae) | 길벗 | 2019.04.08
35,000원  31,500원(10%↓)  
네트워크 기초부터 고성능 서버 제작 기술까지 프라우드넷 개발자의 경험을 고스란히 담았다! , , , 등 전세계 13개국, 190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 중인 서버 네트워크 엔진 프라우드넷(ProudNet)을 개발한 저자의 지식과 실전 경험을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로서의 입지가 단단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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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원제 :Introduction to 3D Game Programming with D...
프랭크 D. 루나(Frank D. Luna) | 류광, 류광 | 프랭크 D. 루나 | 한빛미디어 | 2017.05.25
50,000원  45,000원(10%↓)  
3D 그래픽 프로그래밍의 기초부터 최신 기법까지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은 DirectX 12로 게임을 개발해가며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을 익히는 입문서다. 1부는 기본적인 수학적 도구들을, 2부는 Direct3D의 기본 과제들을 수행하는 방법을, 그리고 3부는 여러 응용 기법과 특수 효과를 설명한다. 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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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게임 개발자&컨셉아트 디자이너를 위한 게임 스케치업(Game Sketchup)
조지훈, 조지훈 | 디지털북스 | 2017.01.10
30,000원  27,000원(10%↓)  
『1인 개발자와 컨셉디자이너를 위한 게임 스케치업』은 만화가를 꿈꾸며, 개인 웹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현업에서는 게임 개발을 하고 있는 저자가 본인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한 게임 제작과 스케치업에 관한 내용의 도서이다. 특히, 2003년경 스케치업을 처음 접하고, 프로그램 원래의 의미였던 건축용 툴보단 “만화배경용 툴로의 스케치업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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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3차원 그래픽스
한정현, 한정현 | 도서출판 홍릉(홍릉과학출판사) | 2011.07.30
21,000원  21,000원(0%↓)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3차원 그래픽스』는 실시간 그래픽스 분야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내용들을 담고 있다. GPU를 중심으로 구성된 이 책은, 프로그램 가능한 단계를 위한 다양한 알고리즘을 기술하고, 하드웨어로 고정된 단계의 작동 메커니즘을 조절하는 기법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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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ENGINE GEMS 1
Eric Lengyel | 류광 | 와우북스 | 2011.04.19
39,000원  35,100원(10%↓)  
Game Engine Gems는 게임 개발 업계의 앞서가는 소프트웨어 공학 전문가들의 새로운 글들을 한데 모은 책이다. 산학협동 측면을 너무 강조하는 것이 아닌지 우려가 되는 최근 GPG 시리즈의 아쉬움을 채워주는, 현업 게임 개발자를 위한 "실전비급"으로서의 성격이 좀 더 강조된 책으로 의미가 크며, 제1장과 제2장처럼 GEG 시리즈다운 글이 무엇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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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RT OF GAME DESIGN 게임 디렉터, 기획자, 개발자가 꼭 읽어야 할 게임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
원제 :(The)art of game design : a book of lenses / [에이콘 모바일 프로그래밍 시리즈]
제시 셸(Jesse Schell) | 전유택, 이형민 | 제시 셸 | 전유택, 이형민 | 에이콘출판 | 2010.07.30
30,000원  27,000원(10%↓)  
9.0점 2개 2개
게임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제 6권『THE ART OF GAME DESIGN』은 게임 디잔인의 거의 모든 영역을 다룬 총괄적인 개론서이자, 실제 업무에서도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서이다. 특히 본문의 여러 곳에 요점처럼 등장하는 ‘렌즈’는 게임 개발의 어느 단계에서든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유효적절한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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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 속 아케이드 게임을 이끌어 온 기술 꿈 가득했던 그 시절, 장인의 기술로 되돌아보는 비디오 게임 연대기
원제 :傳說のア-ケ-ドゲ-ムを支えた技術
마쓰우라 겐이치로(松浦 健一?) | 황영일 | 쓰카사 유키(司ゆき) | 비제이퍼블릭 | 2022.04.28
22,000원  19,800원(10%↓)  
그 시절, 게이머들에게 충격과 즐거움을 준 추억 속 게임에는 어떤 기술이 숨겨져 있을까? 70-80년대 고전 아케이드 게임의 연대기를 통해 비밀을 파헤치고, 게임 개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어 보자! 현재 게임 산업은 마니아층이 이끌어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게임 유저들 중에서 그 당시 아케이드 게임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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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ame Graphics: 모델링과 텍스처링 4
[The Game Graphics]
이소아, 김예림, 진현석, 권오찬, 이시화 | 비엘북스 | 2021.11.29
35,000원  31,500원(10%↓)  
차세대 게임그래픽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다양한 읽을거리와 모델링과 텍스처링에 대한 수준 높은 게임그래픽 정보들을 다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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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의 이해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원제 :Understanding Virtual Reality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윌리엄 셔먼 | 송지연 | 윌리엄 셔먼(William R. Sherman), 앨런 크레이그(Alan B. Craig, Ph.D) | 송지연 | 에이콘출판 | 2021.07.12
65,000원  58,500원(10%↓)  
VR을 사람들 사이의 정보와 경험, 즉 인간의 의사소통의 매체로써 공유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탐구한다. 이 책을 통해 물리적으로 생동감 있는 효과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기술, 유용하고 의미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포함해 VR의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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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문서 작성 기술 컨셉단계부터 레벨디자인까지 문서작성으로 보는 게임디자인과정의 모든것!
주진영, 주진영 | 성안당 | 2021.06.14
16,800원  15,120원(10%↓)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문서 작성 기술은 게임 디자이너를 지망하는 많은 이들이 문서 정리의 효용성에 대해서 궁금해 한다. 많은 경험자들은 문서를 팀원들이 모두 꼼꼼하게 읽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고, 문서에 쓸 문장을 고민하는 것보다 게임 플레이를 한 번이라도 더 해보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가장 좋은 경험은 역시 게임을 만들어 보는 것이지만 경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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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트레이싱 DXR과 최신 API를 사용한 고품질 실시간 렌더링
원제 :Ray Tracing Gems: High-Quality and Real-Ti...
에릭 헤인스 | 구진수 | 에릭 헤인스, 토마스 아케나인 몰러(Tomas Akenine-Moller), 알렉산더 켈러, 모건 맥과이어(Morgan McGuire), 제이콥 먼크버그(Jacob Munkberg), 매트 파르(Matt Pharr), 피터 셜리(Peter Shirley), 잉고 발트(Ingo Wald), 크리스 와이만(Chris Wyman), 김혁 | 구진수 | 에이콘출판 | 2021.05.31
50,000원  45,000원(10%↓)  
레이 트레이싱의 기초를 설명하는 책으로, 레이 트레이싱의 전문가인 65명의 기고자가 참여한 책이다. 레이 트레이싱과 관련된 초급, 약간의 중급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레이 트레이싱에 관심은 있지만 내부의 처리 방식은 전혀 감이 오지 않는 분에게 추천한다. 이 책을 읽고 샘플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면 그 이후는 스스로 더 배워나갈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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